“아리수는 오늘도 당신의 삶과 함께 합니다!” 남부수도사업소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아리수 우수고객 방문서비스 점검 결과보고(5월) ’22년 5월 아리수 우수고객(다량급수처) 방문서비스 점검을 실시하고 그 결과를 아래와 같이 보고합니다. 1. 점검개요 - 점검수전 : - 대상선정 : 월평균 300㎥이상 다량급수처 중 일반용, 욕탕용, 짝·홀수납기 관리점검 대상자 선정 - 방문기간 : 2022. 5.16. ~ 2022. 6. 8. - 점검방법 : 2인1조, 1회이상 점검(필요시 2회 점검 실시) 2. 방문결과 점검수전 정 상 비정상 비 고 5월 누계 - 비정상내역 구분 계 회전 멈춤 회전 불량 조례 위반 동파 유리 파손 지침 비정상 계량기 비정상 봉인 탈락 장애 (침수) 매몰 물방울 맺힘 기타 (심도 등) 5월 누계 - 고객의 소리 처리현황 민원 접수 합계 급수 불편 옥내누수 탐지 수질검사 신청 직결 급수 누수감액 신청 업종 변경 명의 변경 계량기 점검 세대 분할 기타 민원 5월 누계 붙임 : 아리수 우수고객 방문서비스 점검 결과(22.5월) 1부. 끝. 주무관 유재준 요금관리2팀장 김영미 요금과장 조기동 남부수도사업소장 06/15 박병성 협조자 시행 요금과-27873 ( 2022.06.15 ) 접수 ( ) 우 07062 서울특별시 동작구 여의대방로10길 97, 남부수도사업소 요금과(1층) / http://arisu.seoul.go.kr 전화 02-)3146-4512 /전송 02-)3146-4539 / rjjka@seoul.go.kr / 부분공개(6)
26186248
20220616044507
본청
요금과-27873
D0000045576676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