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민원 회신

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시민감사옴부즈만위원회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민원 회신 1. 안녕하십니까? 귀하께서 2022년 6월 4일에 서울시 응답소를 통해 제기하여 우리 위원회에 접수된 민원(접수번호: )에 대해 조사한 결과를 다음과 같이 알려드립니다. 2. 귀하의 민원내용은 민원인께서 제기한 민원을 서울시 감사과에서 처리하지 않고 대학동 주민센터로 보내는 사유에 대한 문의 민원으로 판단됩니다. 3. 이에 대한 우리 위원회의 조사 및 검토 결과는 다음과 같습니다. ○ 민원인께서 제기한 민원은 관악구 대학동주민센터 주무관의 업무처리 및 불친절 관련 민원으로 지방자치법 제118조(직원에 대한 임면권 등), 민원처리에관한법률 제16조(민원문서의 이송)에 의거, 관악구청 소속 주무관의 업무처리 및 불친절에 대하여 법령과 조례·규칙으로 정하는 바에 따라 지휘·감독 권한이 임면권자에게 있으므로, 그 복무·징계 등에 관한 사항을 처리하는 관악구청 감사담당관으로 민원이 이송되었음을 확인하였습니다. 4. 그 밖에, 추가적인 질의 사항은 시민감사옴부즈만위원회 고충민원조사2팀 김종묵 조사관(☏02-2133-3148)로 연락 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끝. 조사관 김종묵 고충민원조사2팀장 장광섭 위원장 06/10 주용학 협조자 시행 시민감사옴부즈만위원회-23490 ( 2022.06.10 ) 접수 ( ) 우 04520 서울 중구 서소문로 124, 씨티스퀘어 4층 시민감사옴부즈만위원회 / http://www.seoul.go.kr 전화 02-2133-3148 /전송 02-768-8846 / kimjm95@seoul.go.kr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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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서 정보

민원 회신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시민감사옴부즈만위원회
문서번호 시민감사옴부즈만위원회-23490 생산일자 2022-06-10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김종묵 (02-2133-3148) 관리번호 D0000045549304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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