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번호 행정지원과-25154 결재일자 2022. 6. 9. 공개여부 부분공개(5) 방침번호 시 민 주무관 수질팀장 행정지원과장 신승희 장은희 06/09 박달경 협조 아리수품질확인제 기간제 노동자 근무화 구매 계획 2022. 6. 서부수도사업소 (행정지원과) 아리수품질확인제 기간제 근무화 구매 계획 장마철과 혹서기 대비 아리수품질확인제 기간제 노동자의 근무화 및 차광용품을 구매하여 온열질환과 미끄럼 사고를 미연에 방지하고 원활한 아리수품질확인제 사업 추진 목표 달성 □ 추진근거 ? 2022년 아리수품질확인제 사업 추진 계획 (행정지원과-764(2022.1.11.)) ? 아리수품질확인제 예산 재배정 알림 (행정지원과-3473(2022.2.24.)) □ 현황 및 문제점 ? 기간제 노동자 현황: 아리수품질확인제 수질검사원 총 7명(남4, 여3) ? 문제점 - 장마철 및 혹서기 외부 활동으로 이루어지는 수질검사 업무 특성상 물기 있는 바닥면 보행시 미끄럼 사고 및 햇볕이 강한 오후 시간대 외부 수질측정 업무에 따른 온열 사고 예방의 어려움 □ 구매 계획 ? 장마 시작 전 구매 지급하여 근무화 및 차광용품 착용 후 안전한 수질검사 활동 ? 지출방법: 법인카드 결제 ? 소요예산: ? 예산과목: 상수도사업비용, 영업비용, 일반관리비, 일반운영비(기간제근로자 등 보수), 피복비(수질검사원근무복) (사업코드 42206) □ 향후 계획 ? 장마철 미끄럼 사고 및 혹서기 온열 질환 예방을 위한 안전보건교육 실시로 기간제 노동자의 안전한 업무 수행 능력 제고. 끝.
26147687
20220610100507
본청
행정지원과-25154
D0000045532181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