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 울 특 별 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민원답변] 만족도 조사 URL이 없어진 이유가 궁금합니다. 안녕하십니까? 귀하께서 응답소(접수번호 )를 통해 신청하신 민원에 대한 답변 내용을 다음과 같이 알려드립니다. 귀하께서는 응답소 답변내용 하단에 만족도 조사 URL이 없어진 이유에 대해 문의하셨습니다. 유선상을 통해 설명드린바와 같이 답변 내용이 전달됨에 있어서 만족도 조사 URL이 잘리는 현상이 있었습니다. 따라서 해당 답변 내용을 다시 전송해드렸으며 불편을 드린 점에 대해 대단히 송구합니다. 귀하의 질문에 만족스러운 답변이 되었기를 바라며, 추가적인 문의사항이 있으실 경우 시민봉사담당관 윤석현 주무관(☏02-2133-7861)에게 연락주시면 친절히 답변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주무관 윤석현 응답소팀장 김기현 시민봉사담당관 06/07 최선혜 협조자 시행 시민봉사담당관-26540 ( 2022.06.07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태평로1가) / www.seoul.go.kr 전화 02-2133-7861 /전송 02-768-8845 / yuio16@seoul.go.kr / 부분공개(6)
26130749
20220609044007
본청
시민봉사담당관-26540
D0000045514803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