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청사 내 행사 등 비상대피 안내 의무화 시행 안내

“아리수는 오늘도 당신의 삶과 함께 합니다!” 영등포아리수정수센터 수신 수신자 참조 (경유) 제목 청사 내 행사 등 비상대피 안내 의무화 시행 안내 1. 행정관리과-22009호(2022. 5. 19.)와 관련입니다. 2. 위 호와 관련하여 우리 센터 내 다수가 참석하는 행사·교육 등에서 시작 전 비상대피요령을 안내하여 위기상황 발생 시 신속히 대처할 수 있도록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적용대상 : - 센터 내 실시하는 행사?교육?회의 등으로 아래 요건에 모두 해당되는 경우 · 100m2 이상 면적에서 개최되는 행사 등 / 참석예정인원(내?외부 포함) 50명 이상 ※ 참석인원이 전부 내부직원인 경우 생략 가능(행사주최 불문) 나. 추진주체 : 행사 등을 개최하는 주관부서 다. 추진방법 : 붙임문서를 참조하여 아래 추진내용 안내 라. 추진내용 구 분 추진내용 비 고 안전요원 지정 · 비상상황 발생 시 참석자를 대피로로 안내할 안내요원 지정(비상구 1개당 최소 1명 이상) ※ 행사계획 수립 시 비상대피 계획 포함 및 안전요원 지정 안내내용 · 비상구 위치 및 대피동선, 대피요령 · 소화기?소화전 위치 및 사용법 안내방법 · (필수) PPT, 리플릿, 동영상 등 시각자료를 활용하여 행사 시작 전 안내 마. 시행시기 : 2022년 6월부터 붙 임 : 1. 청사시설 비상대피 안내 의무화 시행 계획 1부. 2. 비상대피안내 자료 1부. 3. 비상대피안내 멘트 1부. 끝. 행 정 관 리 과 장 수신자 정수과장, 정수시설과장 주무관 이정희A 행정관리과장 05/31 신경숙 협조자 시행 행정관리과-22414 ( 2022.05.31 ) 접수 ( ) 우 07200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노들로 11, 영등포아리수정수센터 행정관리과 (양화동) / http://arisu.seoul.go.kr 전화 02-3146-5617 /전송 02-3146-5604 / leej414@seoul.go.kr / 부분공개(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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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붙임1. 청사시설 비상대피 안내 의무화 시행 계획.hwp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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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붙임2. 비상대피안내 자료.ppt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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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붙임3. 비상대피안내 멘트.hwp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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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서 정보

청사 내 행사 등 비상대피 안내 의무화 시행 안내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상수도사업본부 영등포아리수정수센터 행정관리과
문서번호 행정관리과-22414 생산일자 2022-05-31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5년
작성자(전화번호) 이정희A (02-3146-5617) 관리번호 D0000045472037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보안및비상대비(서무) > 비상대비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