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청사 행사 등 비상대비 안내 추진계획 알림

“아리수는 오늘도 당신의 삶과 함께 합니다!” 중부수도사업소 수신 수신자 참조 (경유) 제목 청사 행사 등 비상대비 안내 추진계획 알림 1. 행정지원과-24140호(2022.05.23.)와 관련됩니다. 2. 청사 내 행사, 교육 등 진행 시 예상치 못한 사고로 인해 재난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우리사업소에서 비상대비 안내 추진계획 수립 및 시행하오니, 3. 각 부서에서는 행사, 교육 등 추진 시 비상대비 안내 및 소화기 등 사용법 교육 및 안내요원 배치 등 철저히 시행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청사 내 비상대피 안내 관련 주요내용 ○ 적용대상 : 대강당(본관 3층) , 회의실(본관 2층) ○ 행사, 교육 등 시 주최부서 등에서 사전준비 및 시작 전 교육 시행 ○ 사전준비사항 - 행사 등 진행장소 내 피난대비로 동선 및 비상구 위치 숙지 - 피난대비로 내 장애물 등 방치여부 점검 - 비상구 인근 안내요원 지정 및 배치(비상구 1개당 1명) ○ 시작 전 안내(교육)사항 - 피난대비로 및 비상구 위치 설명 - 대비 시 행동요령, 소화기 등 사용법 등 교육 ※ 붙임 문서를 활용 및 수정하여 안내사항 PPT, 출력물 등으로 안내 붙임 1. 청사 내 행사 등 비상대비 안내 추진계획 1부. 2. 피난대비로 및 안내자료(대강당, 회의실) 2부. 끝. 행 정 지 원 과 장 수신자 요금과장, 현장민원과장, 급수운영과장, 시설관리과장 주무관 정지훈 행정관리팀장 정혜경 행정지원과장 05/23 최진경 협조자 시행 행정지원과-24146 ( 2022.05.23 ) 접수 ( ) 우 04605 서울특별시 중구 장충단로 88, 2층 행정관리팀 / http://arisu.seoul.go.kr 전화 02-3146-2021 /전송 02-3146-2244 / ghgh455@seoul.go.kr / 대시민공개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 결재문서본문.hwpx (27.63 KB)

      PDF다운로드 원문다운로드

  • 청사 내 행사 등 비상대비 안내 추진계획.hwpx

    비공개 문서

  • 본관 2층 회의실 피난대비로 및 안내자료.zip

    비공개 문서

  • 본관3층 대강당 피난대비로 및 안내자료.zip

    비공개 문서

문서 정보

청사 행사 등 비상대비 안내 추진계획 알림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상수도사업본부 중부수도사업소 행정지원과
문서번호 행정지원과-24146 생산일자 2022-05-23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5년
작성자(전화번호) 정지훈 (02-3146-2021) 관리번호 D0000045415648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총무 > 청사관리 > 청사운영및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