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수는 오늘도 당신의 삶과 함께 합니다!” 중부수도사업소 수신 수신자 참조 (경유) 제목 청사 행사 등 비상대비 안내 추진계획 알림 1. 행정지원과-24140호(2022.05.23.)와 관련됩니다. 2. 청사 내 행사, 교육 등 진행 시 예상치 못한 사고로 인해 재난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우리사업소에서 비상대비 안내 추진계획 수립 및 시행하오니, 3. 각 부서에서는 행사, 교육 등 추진 시 비상대비 안내 및 소화기 등 사용법 교육 및 안내요원 배치 등 철저히 시행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청사 내 비상대피 안내 관련 주요내용 ○ 적용대상 : 대강당(본관 3층) , 회의실(본관 2층) ○ 행사, 교육 등 시 주최부서 등에서 사전준비 및 시작 전 교육 시행 ○ 사전준비사항 - 행사 등 진행장소 내 피난대비로 동선 및 비상구 위치 숙지 - 피난대비로 내 장애물 등 방치여부 점검 - 비상구 인근 안내요원 지정 및 배치(비상구 1개당 1명) ○ 시작 전 안내(교육)사항 - 피난대비로 및 비상구 위치 설명 - 대비 시 행동요령, 소화기 등 사용법 등 교육 ※ 붙임 문서를 활용 및 수정하여 안내사항 PPT, 출력물 등으로 안내 붙임 1. 청사 내 행사 등 비상대비 안내 추진계획 1부. 2. 피난대비로 및 안내자료(대강당, 회의실) 2부. 끝. 행 정 지 원 과 장 수신자 요금과장, 현장민원과장, 급수운영과장, 시설관리과장 주무관 정지훈 행정관리팀장 정혜경 행정지원과장 05/23 최진경 협조자 시행 행정지원과-24146 ( 2022.05.23 ) 접수 ( ) 우 04605 서울특별시 중구 장충단로 88, 2층 행정관리팀 / http://arisu.seoul.go.kr 전화 02-3146-2021 /전송 02-3146-2244 / ghgh455@seoul.go.kr / 대시민공개
26031581
20220525043006
본청
행정지원과-24146
D000004541564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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