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 울 특 별 시 수신 수신자 참조 (경유) 제목 2022년 민원행정서비스(법정, 응답소) 중간평가 결과 알림 1. 2022년 민원행정서비스 중간평가 결과보고(시민봉사담당관-25014,2022.5.17) 관련입니다. 2. 2022년 민원행정서비스 중간평가 결과를 통보하오니 전 부서(기관)에서는 업무에 참고하여 향후 대시민 서비스 만족도 제고를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3. 아울러 중간평가 결과 응답소민원 처리 지연율(준수율) 베스트, 워스트 부서 현황을 행정포털 시업무공지에 게시할 예정이오니 이를 참고하여 준수율 항목에서 낮은 점수를 획득한 부서는 향후 지연되는 민원이 없도록 적극 협력해주시기 바랍니다. 붙임 (붙임1) 2022년 민원행정서비스 중간평가 결과보고(송부용) 1부 (붙임2) 법정민원 분야별 평가결과(송부용) 1부. (붙임3) 응답소민원 분야별 평가결과(송부용) 1부. (붙임4) 대상 기관(부서) 및 배점기준표 1부. 끝. . 서 울 특 별 시 장 수신자 서관과01-174, 서사01-41, 서상수1-37, 서소1-25(25개소방서), 서울시출연기관, 서울시투자기관, 서울특별시의회의장 주무관 김나리 민원기획팀장 장정호 시민봉사담당관 05/18 최선혜 협조자 시행 시민봉사담당관-25042 ( 2022.05.18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태평로1가) / www.seoul.go.kr 전화 02-2133-6467 /전송 02-768-8845 / kimnr65@seoul.go.kr / 부분공개(5)
25996431
20220519044006
본청
시민봉사담당관-25042
D0000045386898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