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민원 회신(마일리지 전환 오류)

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 울 특 별 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민원 회신(마일리지 전환 오류) 안녕하십니까? 서울시 여론조사 담당자 조덕연 주무관입니다. 문의하신 내용에 대해 말씀 드립니다. 우선 서울시 홈페이지에서 마일리지 전환 시 ‘티머니 마일리지’로 전환되며, 교통카드 등 티머니 사용을 위해서는 ‘티머니 마일리지’를 ‘티머니’로 한 번 더 전환하는 과정을 거치셔야 합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이용자분들의 다양한 선택을 보장하기 위함이므로 양해 부탁드립니다.) 티머니 마일리지를 티머니로 전환/충전하기 위해서는 아래 2가지 방법 중 편리한 방법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1) 모바일 티머니앱(티머니페이) 내 마일리지 전환 및 충전 - 모바일 앱 접속후, 오른쪽 상단 마일리지 메뉴에서 충전 가능 (2) 티마일리지 충전처 방문 - 제휴 편의점 : GS25, CU, 세븐일레븐 ※ 방문하신 편의점 직원이 편의점 본사로 연락하여 충전 방법 안내받아 편의점 포스기기에서 충전 가능 ※ 충전처 방문 전 홈페이지 T마일리지 충전 비밀번호 설정 및 확인 필요 ▷ 모바일 앱 이용 : 앱 내 메뉴>설정(오른쪽 상단)>비밀번호 설정(본인 성함 누르기)>마일리지 비밀번호 수정 가능 ▷ (아이폰 사용자의 경우)홈페이지 이용 : 티머니홈페이지 > 나의 티머니 > 내역조회 > 마일리지 내역 조회 > 마일리지충전 비밀번호 설정 기타 궁금한 사항이나 문제가 있을 경우에는 티머니 고객센터(1644-0088, 근무시간: 평일 9;00~18:00)에 문의하시면 좀더 자세히 안내 받으실 수 있습니다. 앞으로도 서울시 홈페이지 마일리지 서비스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과 이용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주무관 조덕연 소통지원팀장 권미정 시민소통담당관 05/12 김종수 협조자 시행 시민소통담당관-23076 ( 2022.05.12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 http://www.seoul.go.kr 전화 02-2133-6479 /전송 02-2133-0787 / socio1980@seoul.go.kr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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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 회신(마일리지 전환 오류)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시민소통기획관 시민소통담당관
문서번호 시민소통담당관-23076 생산일자 2022-05-12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조덕연 (02-2133-6479) 관리번호 D0000045345448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