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국민신문고 민원 회신

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 울 특 별 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국민신문고 민원 회신 안녕하십니까? 4월29일 답변드렸던 바와 같이 주거복지센터 상담사와 유선상담 중 불편을 겪으신 사항에 대해 다시 한번 송구스럽게 생각합니다. 서울시 주거복지센터는 주거복지 정보제공, 상담 및 사례관리, 주거복지 사각지대 해소를 위한 서비스 제공 등 주거복지 증진을 위한 사항을 업무로 하고 있습니다. 시민의 주거복지 관련 문의사항에 대해 좀 더 세심히 살피고 친절히 안내하여 불편함 없는 상담이 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특히, 전화 민원응대에 대한 직원 교육이 향후 지속적으로 진행되도록 하여 친절한 응대가 되도록 다시한번 노력하겠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끝으로, 귀하의 건강과 행복이 늘 함께 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주무관 박성춘 주거복지팀장 우성탁 주택정책과장 05/11 김선수 협조자 시행 주택정책과-22768 ( 2022.05.11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서소문로 124, 서울특별시청 14층 (태평로1가) / http://www.seoul.go.kr 전화 02-2133-7028 /전송 02-2133-0752 / hahapsc@seoul.go.kr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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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민신문고 민원 회신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주택정책실 주택정책과
문서번호 주택정책과-22768 생산일자 2022-05-11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5년
작성자(전화번호) 박성춘 (02-2133-7028) 관리번호 D0000045343283
분류정보 주택도시계획 > 주택건설 > 주택관련지원 > 저소득층주거안정 > 저소득층주거금융지원강화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