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수는 오늘도 당신의 삶과 함께 합니다!” 상수도사업본부 수신 전산정보과장 (경유) 제목 고객지원시스템 지연관리 소리알람 기능 요청 2022년 1분기 상수도 민원분석(홍보민원과-21107, 2022. 5. 6.)과 관련하여 아래와 같이 지연관리를 위한 소리알람 기능을 요청하오니 처리하여 주기기 바랍니다. 【요청개요】 ○ 내용 : 고객지원시스템 민원처리 기한이 임박한 미완료 민원 소리 알람 ○ 목적 : 지연관리 강화 및 편의 제공 ○ 요청기능 1) 알람 시간 : 민원처리 기한 60분전(1회) 2) 알람 설정 : 알람을 끄기 전 60초까지 소리 울림 ※ 알람 소리 개인 설정이 가능 시 기능 구현 ☞ 사업소 의견 : 60초(4개 사업소), 30초(3개 사업소), 계속(1개 사업소) 3) 설치 대상 : 과별 2명(지연관리 직원 및 서무 등) 4) 소리알람 on/off 기능 필요 ○ 기능 추가 후 조치사항 - 기능 추가 완료 시 스피커 등을 구비하여 줄 수 있도록 사업소 안내 필요 붙임 8개 수도사업소 민원팀장 설문의견 1부. 끝. 홍 보 민 원 과 장 주무관 이선희 홍보민원과장 05/09 이창훈 협조자 홍보기획팀장 구지영 시행 홍보민원과-21183 ( 2022.05.09 ) 접수 ( ) 우 03741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서소문로 51, 상수도사업본부 (합동) / http://arisu.seoul.go.kr 전화 02-3146-1214 /전송 02-3146-1224 / nayen0615@seoul.go.kr / 부분공개(5)
25934739
20220510052006
본청
홍보민원과-21183
D0000045321888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