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민원회신]버스 이용 불편사항

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 울 특 별 시 수신 (경유) 제목 [민원회신]버스 이용 불편사항 안녕하십니까? 귀하께서 120다산콜센터를 통해 신청하신 민원)에 대한 검토 결과를 다음과 같이 알려 드립니다. 귀하의 민원의 내용은 는 것으로 판단됩니다. 귀하의 민원내용에 대해 검토한 의견은 다음과 같습니다. 가. 말씀하신 불편사항은 해당 운수회사인 통보하고 해당 운행사원에 대해서는 승객분들께 안내 시 친절하고 배려있는 언행으로 응대할 수 있도록 하고, 부적절한 언행이 발생하지 않도록 하여 승객분들을 배려하는 버스 안전운행을 하도록 철저한 개별 교육과 시정을 강력하게 요청하였습니다. 나. 다. 아울러 우리시에서는 지속적으로 모니터링하여 부적절한 운행사항 적발 시 시정명령과 함께 운수사에 적절한 교육을 하도록 요청하고 있습니다. 귀하의 질문에 만족스러운 답변이 되었기를 바라며, 답변 내용에 대한 추가 설명이 필요한 경우 도시교통실 버스정책과 연락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서 울 특 별 시 장 주무관 정상수 버스안전서비스팀장 代이길수 버스정책과장 05/06 이진구 협조자 시행 버스정책과-25178 ( 2022.05.06 ) 접수 ( ) 우 04515 서울특별시 중구 덕수궁길 15 서소문청사 1동, 7층 버스정책과 / http://seoul.go.kr 전화 02-2133-2293 /전송 02-2133-1049 / ssjeong119@seoul.go.kr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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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서 정보

[민원회신]버스 이용 불편사항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도시교통실 교통기획관 버스정책과
문서번호 버스정책과-25178 생산일자 2022-05-06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정상수 (02-2133-2293) 관리번호 D0000045314119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