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민원회신] 콜버스 이용불편 관련 개선요청

“내 집, 내 점포 앞 눈치우기”로 더 행복해지는 우리 마을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민원회신] 콜버스 이용불편 관련 개선요청 ****님 안녕하세요. 먼저 콜버스 이용에 불편을 끼쳐드려 죄송한 말씀을 드립니다. ***님께서는 콜버스 요금결제시 티머니 카드 이용이 안되는 것과 운전기사의 불친절한 안내에 민원을 요청하셨습니다. 요청하신 사실과 관련하여 확인한 결과 2월 2일 신사동에서 탑승을 하였던 콜버스 차량은 일흥교통 소속차량으로 당시 카드단말기 고장으로 카드결제가 불가하였던 것으로 확인 하였고, 익일 단말기를 수리를 완료하여 운행중에 있습니다. 해당 차량 운전기사의 태도와 관련하여서는 운행사에 해당 민원사실을 전달하고, 유사상황이 다시 발생하지 않도록 친절교육 등의 개선조치를 하도록 요청하였습니다. 다시한번 콜버스 이용에 불편을 끼쳐드려 죄송한 말씀을 드리며, 추가 문의사항에 대해서는 택시물류과(2133-2317)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님께 평안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주무관 이재복 택시정책팀장 박병성 택시물류과장 02/08 양완수 협조자 시행 택시물류과-4023 ( ) 접수 ( ) 우 04515 서울특별시 중구 덕수궁길 15(서소문동) 서울시청 서소문별관 1동 7층 택시물류과 / 전화 2133-2335 /전송 2133-1050 / / 부분공개(6)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문서 정보

[민원회신] 콜버스 이용불편 관련 개선요청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도시교통본부 택시물류과
문서번호 택시물류과-4023 생산일자 2017-02-08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이재복 (2133-2335) 관리번호 D0000028947806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