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 울 특 별 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제 27회 포럼 관련 용품 구매 비용 지급 부서 운영에 필요한 사무용품을 구매하고 다음과 같이 그 비용을 지급하고자 합니다. 1. 구입내역: 홍보물 디자인 외 4종 2. 구입금액: 금760,100원(금칠십육만일백원) 3. 구입일시: 2022.4.25.(월) 4. 구입업체: 5. 집행방법: 채주계좌에 입금처리 6. 예산과목: 스마트도시정책관 공간정보담당관, 도시기반시스템 고도화, 공간정보 기본인프라 구축, 3D기반 Virtual Seoul 구축, 일반운영비, 사무관리비 붙임 1. 산출기초조사서 및 물품검사조서 1부. 2. 견적서 및 타견적 1부. 3. 전자 세금계산서 1부. 4. 통장사본 1부. 5. 사업자등록증 1부. 끝. 주무관 김숙희 공간정보기획팀장 이봉주 공간정보담당관 05/02 이계문 협조자 시행 공간정보담당관-21493 ( 2022.05.02 ) 접수 ( ) 우 04515 서울특별시 중구 덕수궁길 15, 서소문청사 1동 3층 / http://www.seoul.go.kr 전화 02-2133-2833 /전송 2133-1073 / sook0401@seoul.go.kr / 부분공개(5)
25891451
20220503071311
본청
공간정보담당관-21493
D0000045280876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