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 악 소 방 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수의계약 관련 심의회 개최 결과(비상소화장치 함교체 등) 1. 관련근거 가. 재난관리과-20871(2022.4.29.)호「수의계약 관련 심의회 개최 계획(비상소화장치 함교체 등-수정)」 나. 재난관리과-1530(2022.3.11.)호「2022년도 소방용수시설 관리운영 기본계획」 다. 市소방행정과-25994(2021.11.8.)호「계약업무 추진 시 1인 견적 수의계약 자제」 2. 비상소화장치의 효율적인 유지·관리를 통해 화재 발생 시 신속한 초기대응으로 인명 및 재산피해 최소화를 위한 비상소화장치 함교체 및 형식변경 사업 수의계약 진행을 위한 심의회 개최 결과를 다음과 같이 보고합니다. 가. 심의회명 : 비상소화장치 함교체 및 형식변경 나. 일 시 : 2022. 4. 29. (금) 09:30 ~ 10:00 다. 장 소 : 관악소방서 2층 소회의실 라. 심의내용 : 비상소화장치 함교체 및 형식변경을 위한 수의계약 적정성 여부 심의 마. 심의회 구성 1) 위원장 : 재난관리과장 2) 위 원 : 3) 간 사 : 대응총괄팀장(소방용수) 바. 심의결과 : 수의계약 결정(적정 5명, 부정적 0명) 붙임 수의계약 심의 및 의결서 1부. 끝. 담당자 이학민 대응총괄팀장 변전일 재난관리과장 04/29 홍진희 협조자 시행 재난관리과-20878 ( 2022.04.29 ) 접수 ( ) 우 08833 서울특별시 관악구 관악로 97 관악소방서, 3층 재난관리과 / http://fire.seoul.go.kr/gwan-ak 전화 02-886-1192 /전송 02-2187-8302 / 20170120111@seoul.go.kr / 부분공개(6)
25885385
20220505052007
본청
재난관리과-20878
D00000452652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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