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 악 소 방 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관악소방서 자율 비상소화장치 개선공사 수의계약 계획보고 1. 관련근거 가. 예방과-20483(2022.03.29.)호『2022년 자율 비상소화장치 개선공사 발주 계획』 나. 예방과-20374(2022.03.28.)호『수의계약 관련 심의회 개최 결과(자율 비상소화장치 개선 사업)』 2. 위와 관련하여 예방과 자율 비상소화장치 개선공사 의뢰에 따라 아래와 같이 수의계약 발주하고자 합니다. 가. 건 명 : 관악소방서 자율 비상소화장치 개선공사 나. 사업대상 : 2개소(비상소화장치 178, 181호) 다. 기초금액 : 라. 예산과목 : 화재취약지역 비상소화장치 등 설치 개선사업/ 시설비(401-01) 마. 계약방법 : 수의계약(전자시담)(g2b 활용 전자시담 후 가격결정) 바. 공사기간 : 착공일 ~ 25일이내 사. 관련근거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5조 제1항 제5호 아. 시담업체 1) 상 호 : 2) 주 소 : 자. 전자시담방법 : 조달청 홈페이지(www.g2b.go.kr)등록 전자시담 일시 개찰 일시 연락처 개찰장소 차. 감독자 및 검수자 : - 감독자 : 예방팀장, 예방계획 - 검사자 : 현장대응단 지휘팀장(진압대장), 신림19안전센터장, 소방용수담당 - 검사방법 : 시방서에 따른 육안검사, 성능검사 카. 전자시담 통보방법 : 유선통보 붙임 1. 2022년 자율 비상소화장치 개선공사 발주 계획 1부. 2. 수의계약 관련 심의회 개최 결과(자율 비상소화장치 개선 사업) 1부. 3. 산출기초자료조사서(자율 비상소화장치 개선)(1) 1부. 4. 견적서(정상개발) 1부. 5. 비교견적서(경한건설) 1부. 6. 자율 비상소화장치 교체 시방서 1부. 7. 수의시담안내문 1부. 8. 수의계약 사유서 1부. 9. 수의계약체결각서 1부. 10. 부당계약특수조건 발주부서 체크리스트 1부. 11.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1부. 12. 이해충돌 자가진단 체크리스트 1부. 13. 청렴계약이행서약서(업체제출용) 1부. 끝. 담당자 양성찬 장비회계팀장 박종현 행정과장 박성석 소방서장 04/07 서영배 협조자 시행 소방행정과-20720 ( 2022.04.07 ) 접수 ( ) 우 08833 서울특별시 관악구 관악로 97, 관악소방서 소방행정과 / http://fire.seoul.go.kr/gwan-ak 전화 /전송 02-875-4373 / / 부분공개(7)
25734799
20220409093506
본청
소방행정과-20720
D00000451054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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