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 울 특 별 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국민신문고]구로주거복지센터 직원의 갑질,불친절,무려한태도관련 안녕하십니까? 귀하께서 말씀해주신 내용에 대한 답변을 드리기에 앞서, 서울시정에 관심을 갖고 주거복지에 대한 정보를 문의하는 과정에서 겪은 불편함에 대해 진심으로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귀하께서 국민신문고 통해, 구로주거복지센터 직원의 갑질, 불친절 및 무례한 태도에 대해 말씀해주셨습니다. 시민의 주거복지 관련 문의사항에 대한 말씀을 경청하고 공감하며 정확한 정보를 드리는 것은 주거복지센터의 중요한 역할입니다. 그러함에 있어 귀하께서 겪으셨던 불편한 상황이 다른 시민들에게 다시 없도록 직원교육을 철저히 해서 주거문제로 힘든 시민이 언제든지 편안하게 찾을 수 있는 주거복지센터가 되도록 하겠습니다. 힘든 상황에 어렵게 찾은 주거복지센터에서 겪은 불편함에 대해 다시 한번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리며 댁내 가정에 항상 평안과 행복이 함께 하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끝. 주무관 박성춘 주거복지팀장 우성탁 주택정책과장 04/29 김선수 협조자 시행 주택정책과-22263 ( 2022.04.29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서소문로 124, 서울특별시청 14층 (태평로1가) / http://www.seoul.go.kr 전화 /전송 02-2133-0752 / / 부분공개(6)
25878027
20220430050007
본청
주택정책과-22263
D00000452625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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