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번호 행정지원과-22147 결재일자 2022. 4. 25. 공개여부 부분공개(5) 방침번호 시 민 주무관 행정관리팀장 행정지원과장 홍진화 강정환 04/25 박달경 협 조 주무관 구자람 청사 물품 구매 계획 2022. 4. 서부수도사업소 (행정지원과) 청사 물품 구매 계획 우리 사업소의 내구연한이 지나 노후된 물품들을 교체 및 구매하여 청사 환경 개선에 만전을 기하고자 함. Ⅰ 보유 현황 (단위 : 원) 연번 물품명 규 격 명 (물품분류번호) 수량 구입일자 취득단가 설치장소 상태 1 복사기 전자복사기, Kyocera document solutios, CN/TASKalfa3551ciG, 흑백/칼라35cpm (447) 1 2016.03.08 7,909,000 행정지원과 사무실 노후 2 복사기 다기능복사기, Kyoceramita, CN/FS-1130MFPG, A4/흑백/30cpm (440) 1 2013.08.20 497,670 당직실 노후 3 냉장고 냉장고, 엘지전자, R-B435BM, 428L (242) 1 2011.09.09 478,000 민원실 노후 4 냉장고 냉장고, 삼성전자, SR-321FN, 324L (247) 1 2005.07.05 446,800 행정지원과 탕비실 노후 5 소파 응접의자, 응접의자등25품목, 수요부규격 (569) 1 2005.02.07 328,000 행정지원과 탕비실 노후 ※ 내용연수: 복사기(6년), 냉장고(10년), 소파(8년) Ⅱ 추진사유 ○ 쾌적하고 직원의 만족도가 높은 청사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서 복사기, 냉장고, 소파 등 교체 및 구매 필요 Ⅲ 구매계획 ○ 건 명: 청사 물품(복사기, 냉장고, 테이블 등) 구매 ○ 구매품목: 복사기, 냉장고, 테이블, 의자, 선풍기(벽걸이형) ○ 구매목적: 청사 환경개선을 위한 물품 교체 및 구매 ○ 소요예산 ○ 예산과목: 자본적지출, 유형자산취득, 공기구비품, 자산취득비(행정정보시스템구축) 자본적지출, 유형자산취득, 공기구비품, 자산취득비(서비스장비확충및환경개선) ○ 구매방법: 조달구매(다수공급자계약), 일반구매 ○ 구매물품 상세내역 : 붙임자료 참고 Ⅳ 행정 사항 ○ 현장설치 후 납품검사 실시 ○ 검사(검수) 후 물품관리시스템에 전산 등록 ○ 기존 물품 불용 및 매각처리. 끝. 붙임 : 구매물품 내역 1부. 끝.
25846119
20220427044007
본청
행정지원과-22147
D0000045223553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