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수는 오늘도 당신의 삶과 함께 합니다!” 강서수도사업소 수신자 내부결재 (경유) 제 목 청사 업무용 칸막이 조달구매 시행 1. 행정지원과-8226(2020. 4. 29)호와 관련입니다. 2. 우리 사업소 청사 업무용 칸막이 조달구매를 아래와 같이 시행코자 합니다. 가. 건 명 : 청사 업무용 칸막이 조달구매 나. 소요예산 : 다. 구매방법 : 조달구매(3자단가계약) 라. 물품내역 : 물품매입 요구서 참조 마. 납품업체 : 바. 납품기한 : 납품요구일로부터 30일 이내 사. 납품조건 : 현장설치도(강서수도사업소 청사) 아. 예산과목 : 자본적지출, 유형자산취득, 기계장치, 시설비 및 부대비, 시설비 붙 임 : 1. 방침서 1부. 2. 물품매입 요구서 1부. 3. 물품상세내역 1부. 4. 녹색제품 구매 가능 검토서 1부. 끝. 주무관 고명규 행정관리팀장 송성하 행정지원과장 안창수 강서수도사업소장 05/14 정진일 협조자 주무관 류지호 주무관 황일연 시행 행정지원과-9120 ( ) 접수 ( ) 우 08013 서울특별시 양천구 목동동로 155 (신정동 319-15) / 전화 02)3146-3814 /전송 02)3146-3879 / rhaudrb@seoul.go.kr / 부분공개(7)
20358645
20210928210029
본청
행정지원과-9120
D00000399518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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