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청사 업무용 칸막이 조달구매 시행

“아리수는 오늘도 당신의 삶과 함께 합니다!” 강서수도사업소 수신자 내부결재 (경유) 제 목 청사 업무용 칸막이 조달구매 시행 1. 행정지원과-8226(2020. 4. 29)호와 관련입니다. 2. 우리 사업소 청사 업무용 칸막이 조달구매를 아래와 같이 시행코자 합니다. 가. 건 명 : 청사 업무용 칸막이 조달구매 나. 소요예산 : 다. 구매방법 : 조달구매(3자단가계약) 라. 물품내역 : 물품매입 요구서 참조 마. 납품업체 : 바. 납품기한 : 납품요구일로부터 30일 이내 사. 납품조건 : 현장설치도(강서수도사업소 청사) 아. 예산과목 : 자본적지출, 유형자산취득, 기계장치, 시설비 및 부대비, 시설비 붙 임 : 1. 방침서 1부. 2. 물품매입 요구서 1부. 3. 물품상세내역 1부. 4. 녹색제품 구매 가능 검토서 1부. 끝. 주무관 고명규 행정관리팀장 송성하 행정지원과장 안창수 강서수도사업소장 05/14 정진일 협조자 주무관 류지호 주무관 황일연 시행 행정지원과-9120 ( ) 접수 ( ) 우 08013 서울특별시 양천구 목동동로 155 (신정동 319-15) / 전화 02)3146-3814 /전송 02)3146-3879 / rhaudrb@seoul.go.kr / 부분공개(7)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 결재문서본문.hwpx (23.89 KB)

      PDF다운로드 원문다운로드

  • 붙임1. 청사 업무용 칸막이 교체 시행계획.hwp

    비공개 문서

  • 붙임2. 물품매입 요구서(청사 업무용 칸막이 조달구매)(1).xls

    비공개 문서

  • 붙임3. 물품상세내역(청사 업무용 칸막이 조달구매).hwpx

    비공개 문서

  • 붙임4. 녹색제품 구매·적용 가능 검토서(청사 업무용 칸막이 조달구매).hwpx

    비공개 문서

문서 정보

청사 업무용 칸막이 조달구매 시행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상수도사업본부 강서수도사업소 행정지원과
문서번호 행정지원과-9120 생산일자 2020-05-14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5년
작성자(전화번호) 고명규 (02)3146-3814) 관리번호 D0000039951830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예산회계(서무) > 예산집행및회계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