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수는 오늘도 당신의 삶과 함께 합니다!” 남부수도사업소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아리수 우수고객 방문서비스 점검 결과보고(3월) ’22년 3월 아리수 우수고객(다량급수처) 방문서비스 점검을 실시하고 그 결과를 아래와 같이 보고합니다. 1. 점검개요 - 점검수전 : 총 2,060수전 중 224수전(점검률 : 11%) - 대상선정 : 월평균 300㎥이상 다량급수처 중 일반용, 욕탕용, 짝·홀수납기 관리점검 대상자 선정 - 방문기간 : 2022. 3.15. ~ 2022. 4. 7. - 점검방법 : 2인1조, 1회이상 점검(필요시 2회 점검 실시) 2. 방문결과 점검수전 정 상 비정상 비 고 3월 224 223 1 심도장애 누계 224 223 1 11% - 비정상내역 구분 계 회전 멈춤 회전 불량 조례 위반 동파 유리 파손 지침 비정상 계량기 비정상 봉인 탈락 장애 (침수) 매몰 물방울 맺힘 기타 (심도 등) 3월 1 - - - - - - - - - - - 1 누계 1 - - - - - - - - - - - 1 - 고객의 소리 처리현황 민원 접수 합계 급수 불편 옥내누수 탐지 수질검사 신청 직결 급수 누수감액 신청 업종 변경 명의 변경 계량기 점검 세대 분할 기타 민원 3월 24 - - - - - - - - - 24 누계 24 - - - - - - - - - 24 붙임 : 아리수 우수고객 방문서비스 점검 결과(3월) 1부. 끝. 주무관 김홍규 요금관리2팀장 김영미 요금과장 代이광주 남부수도사업소장 04/12 박병성 협조자 시행 요금과-21962 ( 2022.04.12 ) 접수 ( ) 우 13829 서울시 동작구 여의대방로10길 97(신대방2동 470-11) 남부수도사업소 요금과 / http://arisu.seoul.go.kr 전화 02-3146-4487 /전송 02-3146-4539 / dongmi@seoul.go.kr / 부분공개(6)
25759905
20220413044006
본청
요금과-21962
D000004513436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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