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2022년 민원행정서비스(법정, 응답소) 평가계획 알림

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 울 특 별 시 수신 수신자 참조 (경유) 제목 2022년 민원행정서비스(법정, 응답소) 평가계획 알림 1. 시민봉사담당관-21813(2022.4.11)호 관련입니다. 2. 시민봉사담당관에서는「민원처리법」제42조 및 동법 시행령 제22조에 따른 민원 처리 상황 점검을 위해, 연2회 법정민원과 응답소민원의 처리실태(신속도, 만족도 등)를 평가하고 있습니다. 3. 이에 따라 2022년 민원행정서비스 평가계획을 붙임과 같이 수립하고 알려드리오니 처리기한 준수와 신속한 민원처리를 위해 노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평가항목 구 분 법정 민원 응답소 민원 평가대상 본청·사업소 자치구 본청·사업소 자치구 투자출연기관 평가항목 처리기간 준수율(50%) 신속도 처리기한 준수율(30%) 처리기간 단축률(20%) 처리기간 단축률(50%) 민원처리실적(10%) (가점) 구비서류 간소화(3점) 민원인 만족도(40%) 4. 특히 2022년에는 법정민원 평가 가점항목 '구비서류 간소화'(최대 3점)를 신설하였으니 행정정보공동이용, 본인정보공동이용의 적극적인 활용 등을 통해 불필요한 구비서류를 감축하여 민원인 편의가 개선될 수 있도록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붙임 1. 2022년 민원행정서비스 평가계획 1부. 2. 평가부문별 대상 기관(부서) 1부. 3. 배점기준표 1부. 끝. 서 울 특 별 시 장 수신자 서관과01-174, 서구1-25(민원총괄부서), 서사01-41, 서상수1-37, 서소1-25(25개소방서), 서울시출연기관, 서울시투자기관, 서울특별시의회의장 주무관 김나리 민원기획팀장 장정호 시민봉사담당관 04/11 최선혜 협조자 시행 시민봉사담당관-21829 ( 2022.04.11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태평로1가) / www.seoul.go.kr 전화 02-2133-6467 /전송 02-768-8845 / kimnr65@seoul.go.kr / 부분공개(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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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년 민원행정서비스(법정, 응답소) 평가계획 알림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시민소통기획관 시민봉사담당관
문서번호 시민봉사담당관-21829 생산일자 2022-04-11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김나리 (02-2133-6467) 관리번호 D0000045122980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민원 > 민원제도개선 > 민원행정서비스제고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