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 울 특 별 시 수신 수신자 참조 (경유) 제목 「2022년 민원행정 및 제도개선 기본지침」 책자 배부 1. 행정안전부 민원제도혁신과-1061('22.3.21)호와 관련 입니다. 2.「2022년 민원행정 및 제도개선 기본지침」책자 및 파일을 다음과 같이 배부하오니 민원행정 및 제도개선 업무추진에 적극 활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배부 방법: 각 부서별 사송함 이용) 붙임 1.「2022년 민원행정 및 제도개선 기본지침」PDF파일 1부. ※ 문서생산번호: 민원제도혁신과-1061 2. 책자 배부 현황 1부. 끝. 서 울 특 별 시 장 수신자 서울특별시 시민감사옴부즈만위원회, 시민참여과장, 스마트도시담당관, 정보시스템담당관 주무관 박근호 민원기획팀장 장정호 시민봉사담당관 03/29 최선혜 협조자 시행 시민봉사담당관-20786 ( 2022.03.29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서울시청 2층 (태평로1가) / www.seoul.go.kr 전화 02-2133-6464 /전송 02-768-8845 / swingband@seoul.go.kr / 대시민공개
25743673
20220412045507
본청
시민봉사담당관-20786
D0000045035345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