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 울 특 별 시 수신 수신자 참조 (경유) 제목 2022년 출산휴가 등 대체인력 운영지침 안내 1. 『2022년 출산휴가 등 대체인력 운영계획』[인사과-20638(2022.3.25)호]과 관련입니다. 2. 출산휴가 및 휴직자의 업무부담 완화 및 업무공백 최소화를 통하여 일과 가정이 양립할 수 있는 조직문화와 출산장려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한 "출산휴가 등 대체인력 지원사업”의 원활한 추진을 위하여 《2022년 출산휴가 등 대체인력 운영지침》을 붙임과 같이 통보하오니 업무에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4. 또한 대체인력을 현재 운영하고 있는 부서에서는 2022년 서울형생활임금 변경에 따라 대체인력계약서를 재작성하여 '22.4.8(금)까지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2022년 서울형생활임금 : 시급 10,766원 붙임 2022년 출산휴가 등 대체인력 운영 지침 1부. 끝. 서 울 특 별 시 장 수신자 서관과01-174, 서사01-41, 서실01-04 주무관 이재현 인사지원팀장 김현호 인사과장 03/28 민수홍 협조자 시행 인사과-20881 ( 2022.03.28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태평로1가) / http://www.seoul.go.kr 전화 02-2133-5736 /전송 02-2133-0773 / ljh1124@seoul.go.kr / 부분공개(5)
25649223
20220329055008
본청
인사과-20881
D00000450227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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