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 울 특 별 시 수신 수신자 참조 (경유) 제목 구급대체인력 임금산출내역 제출 요청 및 임금지급일 안내 1. 소방행정과-2515(2022.1.28.)호 "2022년 구급대체인력 운영계획 알림" 관련입니다. 2. 우리 본부 산하기관의 구급대체인력 임금 산출내역을 붙임 서식에 의거 작성 후 기한내 공문으로 제출하여 주시고, 소속 직원에게 임금지급일 이후 보수명세서를 배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제출방법 : 임금 산출내역 작성 후 다음 달 3일 한 공문으로 제출 나. 지 급 일 : 다음 달 7일(공휴일인 경우 전일) 다. 행정사항 1) 각 기관은 e-사람 표준인사시스템 행정지원인력 사항을 2022. 3. 31.(목) 한 등록 완료하여 주시고, 이후 신규채용 및 중도퇴직하는 경우 담당자에게 유선(02-3706-1357) 통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 개인 급여 계좌(통장 사본)는 기관별 취합하여 담당자 이메일로(imnow119@seoul.go.kr) 2022. 3. 31.(목) 한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붙임 2022년 0월 대체인력 임금산출표(서식) 1부. 끝. 서 울 특 별 시 장 수신자 서소1-25(25개소방서) 담당자 임현재 경리팀장 김병춘 소방행정과장 03/23 김시철 협조자 시행 소방행정과-20192 ( 2022.03.23 ) 접수 ( ) 우 04628 서울특별시 중구 퇴계로26길 52, 소방재난본부 6층 급여전담 TF / www.fire.seoul.go.kr 전화 02-3706-1357 /전송 02-2187-8101 / imnow119@seoul.go.kr / 대시민공개
25618349
20220324050008
본청
소방행정과-20192
D000004499275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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