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번호 시민봉사담당관-5898 결재일자 2022. 3. 16. 공개여부 부분공개(5 7) 방침번호 시 민 ★주무관 민원기획팀장 시민봉사담당관 시민소통기획관 윤성원 장정호 최선혜 03/16 최원석 협 조 예산2팀장 박진화 공기업3팀장 김미연 120다산콜재단 코로나 재택치료 전담 민간콜센터 운영계획 2022. 3. 시민소통기획관 (시민봉사담당관) 120다산콜재단 코로나 재택치료 전담 민간콜센터 운영계획 최근 오미크론 확산으로 확진자가 급증함에 따라, 전화연결 지연으로 인한 시민불편 해소를 위해 120재단 민간콜센터 운영계획을 검토·지원하고자 함 Ⅰ 추진배경 □ 코로나 확진자 급증에 따른 전화상담 수요 폭증 ○ 전국 일일 확진자가 20 ~ 40만명 이상 발생(3.1~)함에 따라, 통화시도량이 폭증하여 연결지연 및 전화연결 실패 빈발 - ○ 25개 구청·보건소 대표번호 및 야간(21시 이후) 자치구 재택치료 상담이 120으로 착신전환 되어, 연결지연에 대한 불만 민원이 제기되는 상황 □ - Ⅱ 세부 추진계획 Ⅲ 행정사항 □ 120 재택치료 전담 콜센터 대시민 홍보 지원 ○ 市 보유 홍보매체(홈페이지, SNS, 서울톡 등) 활용하여 전화번호 안내
25587694
20220318054007
본청
시민봉사담당관-5898
D0000044949483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