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국민신문고]민원처리관련 문의 안녕하십니까? 귀하께서 국민신문고를 통해 신청하신 에 대한 답변을 아래와 같이 알려드립니다. 우선 귀하께서 본 민원을 시민감사 옴부즈만위원회로 요청하였으나, 옴부즈만위원회에서는 보다 정확한 판단을 위해 어르신복지과로 재이송하였음을 양해 부탁드립니다. 지난번 문의주신 민원내용에 대해 담당 공무원으로부터 만족할 만한 답변을 얻지 못하여 재차 민원을 주신 것으로 파악됩니다. 내용을 확인해 본 결과 당초 요청하신 문제를 확인하기 위해서는 “노인보호전문기관”의 역할이 필요한데 귀하께서는 해당 기관을 기피신청 하시어 담당 공무원이 다른 방안을 안내 드렸습니다. 또한 상담 통화가 길어짐에 따라 다른 업무·민원 처리를 위해 전화를 종료하였으나, 이 과정에서 귀하께서는 공무원이 일방적으로 통화를 종료한다고 느꼈을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전화 상담 시 불쾌감을 느끼셨다면 사과의 말씀을 먼저 드리며, 개선된 전화응대를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별도 문의 주신 북부 노인보호전문기관에 대한 내용도 여러차례 통화와 서면으로 답변을 보내드렸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여러 문제로 상심의 크실 텐데, 전화 응대에 대한 불쾌감을 느끼신 점 다시 한 번 사과의 말씀 드립니다. 일교차가 큰 날씨에 건강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주무관 유형 어르신정책팀장 손선희 어르신복지과장 03/15 이은영 협조자 시행 어르신복지과-5343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4층 어르신복지과 (태평로1가) / http://seoul.go.kr 전화 02-2133-7407 /전송 02-768-8865 / / 부분공개(5)
25587105
20220318054007
본청
어르신복지과-5343
D00000449350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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