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영등포소방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기존 업무관리시스템 서비스 중단 일정 및 조치사항 안내(이첩) 1. 차세대 업무관리시스템 오픈(2022.3.21.)에 따라 기존 업무관리시스템이 2022.3.18.(금) 18시에 중단될 예정이오니 모든 문서처리를 당일 18시까지 완료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서비스 중단 일정 및 조치사항 일정 시간 구 분 조치사항 3.18. (금) 16:00 기안자 ·문서발송처리 완료 ※ 수신부서 문서접수 처리기한을 고려하여 발송하는 문서는 처리시간 내에 발송완료 ☞ 16시부터 대외문서 수신 중단 16:30 문서배부 담당자 ·담당 부서 지정 ※ 수신부서에서 기한내 문서처리가 완료될 수 있도록 수시로 배부대기를 확인하고 배부처리 17:00 문서접수 담당자 ·업무담당자 지정 ※ 담당자가 기한내 문서처리가 완료될 수 있도록 수시로 접수대기를 확인하여 접수처리 ☞ 3.18. 18시이후 접수문서는 선람 필요시 PC에 다운로드 후 차세대 업무관리시스템에 접수문서 수기등록 18:00 전 직원 ·전자문서, 메모보고, 일지관리의 결재·접수 등 문서처리 완료 ※ 결재대기, 결재진행에 남아있는 문서가 없어야 함 ☞ 문서연계 중단 ☞ 필요한 임시저장 문서 PC 다운로드 3.19. (토) 11:00 ~ 조회용 서비스 개시 ·전자문서, 메모보고, 과제관리, 요청사항, 일지관리, 통합검색 등 일부 조회 서비스 제공 ☞ 향후 완료처리 된 문서만 조회 가능하므로 문서처리를 반드시 완료할것 ○ 미완료문서 조치사항 1) 미완료 접수문서 종결처리 : 문서담당자 및 모든 직원 - 전자문서(배부대기에 수신된 문서) : 부서지정→부서접수→담당자배부→접수완료 - 전자문서(접수대기에 수신된 문서) : 부서접수→담당자배부→접수완료 - 비전자문서(업체, 민원인 등으로부터 수신한 문서) : 문서담당자에게 스캔파일 전달하여 접수 요청 2) 미등록한 비전자문서의 등록 및 접수처리 : 모든 직원 - 수기 결재문서 : 업무담당자가 문서등록대장에서 비전자문서등록 - 비전자 접수문서 : 문서담당자에게 비전자문서 전달하여 수기 접수 요청하여 접수완료 2. 향후 기존 업무관리시스템은 문서검색, 문서정보변경 등 일부 기능만 서비스하며 기존 문서를 기록관리시스템으로 이관 완료한 후 2022.12.31.까지 운영할 예정이오니 업무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붙임 기존 업무관리시스템 서비스 중단 일정 및 조치사항 1부. 끝. 소방행정과장 수신자 영소(02-9) 담당자 정인배 장비회계팀장 代이재동 소방행정과장 03/14 윤영재 협조자 시행 소방행정과-2544 ( ) 접수 ( ) 우 07301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문래로 197 / http://fire.seoul.go.kr/ydp 전화 /전송 / / 대시민공개
25569305
20220316053007
본청
소방행정과-2544
D0000044927659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