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차세대 업무관리시스템 오픈 대비 부서관리자 사전 점검 및 결과 제출 요청 1. ActiveX 제거 등 정보화 기술표준 준수, 업무효율성 및 공유·협업 강화를 위해 차세대 업무관리시스템을 구축하고 2022.3.21.(월) 오픈할 예정입니다. 2. 시스템 오픈에 앞서 부서관리자(서무주임 또는 문서접수 담당자)가 사전에 필수적으로 점검해야 할 사항을 안내해 드리니, 붙임 체크리스트 및 교육자료를 참고하여 반드시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3. 아울러 사전 점검 완료 여부, 한컴오피스 2020 등 필수 프로그램 설치 현황 파악을 위해 점검결과 제출을 요청드리니, 실본부국 및 사업소 주무부서에서는 소속 부서 결과를 수합하여 2022.3.17.(목)까지 공문 또는 이메일로 기한 지켜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 붙임 1. 부서관리자 사전점검 체크리스트 1부. 2. 부서관리자 교육자료 1부. 끝. 서 울 특 별 시 장 수신자 서관과01-174,서사01-41,서사04-07(방재센터,소방학교,119특수구조단,청와대소방대),서상수1-38,서소1-25(25개소방서),서실01-04,서울특별시의회의장(의 정 담 당 관) 주무관 원기철 업무혁신팀장 이소영 정보공개정책과장 03/11 김숙희 협조자 시행 정보공개정책과-5096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태평로1가) 7층 / http://www.seoul.go.kr 전화 02-2133-5671 /전송 02-2133-0769 / skysnowman1@seoul.go.kr / 부분공개(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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