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민원 회신(장애인 복지콜 배차지연)

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민원 회신(장애인 복지콜 배차지연) 안녕하십니까? 귀하께서 “장애인복지콜 차량 배차 지연”에 관한 것으로 사료됩니다. 귀하의 민원사항에 대해 검토한 의견은 다음과 같습니다. 먼저 추운 날씨에 장애인 복지콜 연결이 지체되어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서울시와 장애인 생활·이동지원센터는 이용자 여러분들의 원활한 복지콜 연결을 위해 차량 증차, 인원 증원, 제도 개선 등 여러 방안을 지속적으로 노력하겠습니다. 귀하가 주신 소중한 의견에 감사드리며, 답변 내용에 대해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서울시 장애인자립지원과(02-2133-7461)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귀하의 가정에 늘 행복과 건강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끝. 주무관 김미연 장애인편의증진팀장 代김미연 장애인자립지원과장 03/03 김건탁 협조자 시행 장애인자립지원과-4386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태평로1가) / http://www.seoul.go.kr 전화 02)2133-7461 /전송 / kimmi9422@seoul.go.kr / 부분공개(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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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 회신(장애인 복지콜 배차지연)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복지정책실 복지기획관 장애인자립지원과
문서번호 장애인자립지원과-4386 생산일자 2022-03-03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김미연 (02)2133-7461) 관리번호 D0000044866524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