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민원답변]민원에 대한 답변방식 개선요청

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민원답변]민원에 대한 답변방식 개선요청 안녕하십니까? 서울시로 접수한 민원의 답변내용 확인방법으로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귀하께서 문의하신 내용은 접수하신 민원의 답변을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라고 안내를 받으셨으며, 홈페이지에서 답변확인이 어렵고 불편하다는 내용으로 파악 됩니다. 귀하께서 접수하신 민원을 확인한 결과 알림톡(서울톡)과 이메일을 통해 민원답변 받으시도록 되어 있었습니다. 현재 알림톡으로 민원결과를 받으실 경우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시라고 답변이 나가고 있습니다. 검토결과 현재 민원결과 확인방법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으니 민원답변 전문을 바로 받으실 수 있도록 개선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기능개선 완료 전까지는 민원답변 전문을 문자(SMS)로 받으실 수 있도록 조치하였습니다. 기존에 접수하셨던 민원접수번호를 알려주시면 민원답변 내용을 문자로 다시 발송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서울시 민원서비스에 관심을 가지고 제안해 주심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답변내용에 대한 추가설명이 필요한 경우 시민봉사담당관 조현정 주무관(☏02-2133-7930)에게 연락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주무관 조현정 응답소팀장 김기현 시민봉사담당관 03/02 최선혜 협조자 시행 시민봉사담당관-4744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태평로1가) 2층 시민봉사담당관 / www.seoul.go.kr 전화 2133-7930 /전송 2133-0790 / berdandy@seoul.go.kr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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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답변]민원에 대한 답변방식 개선요청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시민소통기획관 시민봉사담당관
문서번호 시민봉사담당관-4744 생산일자 2022-03-02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30년
작성자(전화번호) 조현정 (2133-7930) 관리번호 D0000044850785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민원 > 민원제도개선 > 민원제안통합관리시스템구축운영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