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진소방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2022년도 공기호흡기 용기 위생검사 계획 알림 1. 관련근거 가. 안전지원과-4164(2022.2.28.)호「2022년도 공기호흡기 용기 위생검사 계획 알림」 나. 소방장비관리법 시행령 제28조, 소방장비 관리업무 처리기준 제15조 6항[별표7] 2. 2022년도 공기호흡기 용기 위생검사 계획을 다음과 같이 알리니 공기호흡기용기 사용 관리 부서는 위생검사 추진에 철저를 기하기 바랍니다. 가. 검사기간 : 2021. 3. 14.(월) ~ 3. 24.(목) 기간 중 4일간 ※ 2022. 3. 14.(월) ~ 3. 17.(목) 나. 검사대상 : 148개 부서별 현장대응단 능동119 안전센터 중곡119 안전센터 비 고 진압대(56개) 구조대(32개) 수 량 44 44 31 29 ※ 3.15.(화) 구조대 검사시 진압대 12개 포함 검사 일 정 3.14.(월) 3. 15.(화) 3. 16.(수) 3. 17.(목) ※ 2022년 위생검사 제외 대상:6개(안전도 검사:진압대 3개, 구조대 3개) 다. 내 용 : “붙임 참조” 3. 행정사항 가. 부서장은 공기호흡기 용기 위생검사로 인한 검사 지정자 사전 안전교육과 현장 활동에 공백이 발생되지 않도록 자체 안 마련 실시 ※ 해당일 주간 또는 비번근무자 중 반드시 검사자 2명 지정(주간 근무자 출장, 비번 근무자 초과)조치 나. 용기 검사 후 출고 시 반드시 바코드 라벨 작업여부를 운영자 및 검사 지정자(2명)가 상호 확인하고 부착된 라벨지 훼손이 되지 않도록 관리에 유의 다. 부서별 용기 위생검사 결과는 위생검사 실시 후 3일이내 119행정정보시스템에 검사 결과 입력 관리 붙임 1. 2022년도 공기호흡기 복합용기 위생검사 계획 1부. 2. 공기호흡기 위생검사 일정 1부. 끝. 소방행정과장 수신자 재난관리과장,예방과장,현장대응단장,능동119안전센터장,중곡119안전센터장 ★담당자 황석동 장비회계팀장 김태석 소방행정과장 03/02 김동진 협조자 시행 소방행정과-1928 ( ) 접수 ( ) 우 05023 서울특별시 광진구 광나루로 480 (구의동)소방행정과 / 전화 02-6981-6622 /전송 02-6981-6618 / 911sdh@seoul.go.kr / 부분공개(5)
25493515
20220303055007
본청
소방행정과-1928
D000004484588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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