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명하고 신뢰받는 청렴서울, 천만시민의 자랑입니다. 한성백제박물관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2022 박물관 이용객 만족도 조사 용역 계약 1. 전시기획과-171(2022.02.18.)호 관련입니다. 2. 한성백제박물관 상설전시실 개편과 관련하여 그 개편 방향과 타당성 확보를 위해 박물관 이용고객을 대상으로 온·오프라인 서비스에 대한 만족도를 아래와 같이 조사하고자 합니다. 가. 건 명 : 2022 박물관 이용객 만족도 조사 용역 나. 계약사항 : 온·오프라인 만족도 조사 용역 구분 오프라인 온라인 조사대상 박물관 이용 내국인 박물관 홈페이지 이용자 표본수 500명 300명 조사방법 1:1 개별 면접조사 온라인 설문 조사기간 3월 중 3월 중 다. 소요예산 : 라. 계약방법 : 수의계약(소액수의계약) 마. 관련법규 -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25조 제1항 - 지방자치단체 수의계약 운영요령(행정안전부 예규 제331호. 2010.10.26.) 바. 계약대상자 - 업체명 : - 대표자 : 사. 계약기간 : 계약일 ~ 2022.4.29.까지 아. 예산과목 : 한성백제박물관 전시기획과, 선사·고대 역사문화 공간 창조, 박물관 운영 활성화, 상설전시실 유지운영, 일반운영비, 사무관리비 (예산편성부서 : 한성백제박물관 총무과) 붙임 : 1. 2022 박물관 이용객 만족도 조사 추진계획 1부 2. 과업내용서 1부 3. 산출기초조사서 1부 4. 견적서 각 1부 5. 수의계약 요청 사유서 1부 6. 청령계약이행서약서 1부 7. 부당계약특수조건 발주부서 체크리스트 1부 8. 사업자등록증 1부 9. 통장사본 1부 10. 퇴직공무원조회결과 1부 11. 수의계약 각서 1부. 끝. 주무관 임종문 전시기획과장 02/23 김영심 협조자 주무관 양재연 시행 전시기획과-189 ( ) 접수 ( ) 우 05540 서울특별시 송파구 위례성대로 71 한성백제박물관 / 전화 02-2152-5915 /전송 02-2152-5967 / is1996@seoul.go.kr / 부분공개(6)
25449861
20220225052007
본청
전시기획과-189
D0000044800631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