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2021년 불만고충처리 결과 보고

문서번호 원무과-2109 결재일자 2022. 2. 22. 공개여부 부분공개(7) 방침번호 시 민 주무관 서무관리팀장 원무과장 어린이병원장 유진 최은해 임재선 02/22 최진숙 협 조 2021년 불만고충처리 결과 보고 2022.02. 서울특별시 어린이병원 (원무과) 2021년 불만고충처리 결과 보고 2021년 우리병원 고객 불만고충 실태를 분석하고 이를 개선하기 위한 활동을 통해 고객 서비스 품질향상을 도모하고자 함 ?? ‘21년 불만고충 실태 분석 ○ 접수기간 : 2021. 1. 1. ~ 2021. 12. 31. ○ 접수건수 : ○ 접수내용 분석 연번 구분 건수 세부내용 ?? 개선활동 결과 보고 연번 구분 개선활동 ?? 향후 조치 ○ 2022년도 민원관리 기본계획을 수립 (‘22. 2월 중) ○ ’21년 불만고충 사항 및 개선활동 결과를 바탕으로 연 1회 민원 응대 교육 실시 (‘22년 상반기 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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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년 불만고충처리 결과 보고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어린이병원 원무과
문서번호 원무과-2109 생산일자 2022-02-22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유진 (02-570-8123) 관리번호 D0000044790489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