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119행정정보시스템 기능개선 수요조사서 제출

119를 누르시면, 서울종합방재센터가 움직입니다! 서울종합방재센터 수신자 서 울 특 별 시 장(안전지원과장) (경유) 제 목 119행정정보시스템 기능개선 수요조사서 제출 1. 관련 문서 가. 안전지원과-759(2022.1.11.)호 “2022년 119행정정보시스템 통합 유지관리 용역 착수계 제출의 건” 나. 안전지원과-1878(2022.1.26.)호 “119행정정보시스템 기능개선 수요조사 알림” 2. 위 호와 관련, 119행정정보시스템과 119지령시스템의 신규 차량정보 연계를 위한 ‘수요조사서’ 작성을 “붙임” 과 함께 제출하오니 처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붙임 기능개선 수요조사서 1부. 끝. 서울종합방재센터소장 담당자 정종필 전산연구팀장 엄철진 전산통신과장 02/14 임경석 협조자 시행 전산통신과-661 ( ) 접수 ( ) 우 04628 서울특별시 중구 퇴계로26길 52 (예장동) 서울소방재난본부 전산통신과 / http://119.seoul.go.kr 전화 02-726-2282 /전송 02-726-2626 / eye4u@seoul.go.kr / 부분공개(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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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9행정정보시스템 기능개선 수요조사서 제출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서울종합방재센터 전산통신과
문서번호 전산통신과-661 생산일자 2022-02-14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5년
작성자(전화번호) 정종필 (02-726-2282) 관리번호 D0000044736053
분류정보 안전 > 소방시설및장비관리 > 소방정보통신관리 > 소방전산및통신관리 > 119종합전산정보시스템유지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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