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2021년 하반기 고객만족도 조사 결과에 대한 개선계획 제출 요청(독촉)

투명하고 신뢰받는 청렴서울, 천만시민의 자랑입니다. 서울대공원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2021년 하반기 고객만족도 조사 결과에 대한 개선계획 제출 요청(독촉) 1. 전략기획실-6481(2021.12.15.)호와 관련입니다. 2. 2021년 하반기 고객만족도 조사 결과 분야별 미흡사항에 대한 개선 계획을 각 부서에 제출요청하였으나, 아직까지 제출하지 않은 부서는 2022.02.25.(금)까지 기한지켜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개선조치 대상 : 분야 항목 소관부서 나. 조치사항 - 설문조사지 참고하여 미흡분야에 대한 실효성 있는 구체적인 개선방안 강구 - 판매시설 및 매수표 직원들의 친절 교육 및 근무환경 개선 등 현장조치 다. 제출부서 : 전략기획실, 동물복지1과, 동물복지2과 라. 협조사항 : 개선방침서 (붙임3) 기한내 제출 붙 임 1. ’21년 하반기 고객만족도 설문조사지 1부. 2.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개선계획 보고(양식) 1부. 끝. 전략기획실장 수신자 운영과장,시설과장,조경과장 주무관 김진영 전략기획실장 02/11 代김은호 협조자 시행 전략기획실-913 ( ) 접수 ( ) 우 13829 경기도 과천시 대공원광장로 102 (막계동) / http://grandpark.seoul.go.kr/ 전화 02-500-7020 /전송 02-500-7019 / nicegirl@seoul.go.kr / 부분공개(5)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 결재문서본문.hwpx (26.5 KB)

      PDF다운로드 원문다운로드

  • 2021년 서울대공원 고객만족도 조사_하반기 설문지.pdf

    비공개 문서

  • 2021년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개선계획(양식).hwpx

    비공개 문서

문서 정보

2021년 하반기 고객만족도 조사 결과에 대한 개선계획 제출 요청(독촉)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서울대공원 전략기획실
문서번호 전략기획실-913 생산일자 2022-02-11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3년
작성자(전화번호) 김진영 (02-500-7020) 관리번호 D0000044720034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시정운영(서무) > 홍보지원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