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대문소방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2022년 정수·비정수 물품 수요조사 안내 1. 관련근거 가. 조달청고시 제2018-14호 「내용연수」 나. 市소방행정과-2466(2022.1.28.)호 “2022회계연도 정책사업비 및 기본경비 기관별 벼정계획서 알림” 2. 부서별 업무 환경개선 등을 위한 정수·비정수 물품 수요조사를 다음과 같이 실시하고자 하오니 각 부서 및 안전센터는 기한 내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조사물품: 정수(定數)물품 59종, 비정수 물품 나. 부 서: 전 부서 다. 조사내용 ※ [붙임문서 1,2번] 내용연수 경과 물품, 물품 보유현황 참고 1) 부서별 노후·고장 물품(정수물품, 집기비품 등) 중 교환 요하는 물품 2) 신규 필요 물품 3) 필요 물품 우선 순위 결정(붙임문서 3번 물품 신청 내역 참고) 라. 제출기한: 2022. 2. 17.(목) 마. 제출방법: 물품 신청 내역(붙임문서 3번) 작성·제출 ※ (예상)단가 기준: ① 조달청 나라장터 종합쇼핑몰, ② 인터넷 쇼핑몰 바. 물품 수요조사 진행일정 물품수요조사 파악 ? 부서별 신청 물품 실사 ? 우선순위 결정 물품구매 진행 2022. 2. 17.(목)한 2022. 2. 21.(월) ~ 2. 25.(금) 2022. 3월 중 진행 ※ 실사반: 장비회계팀장, 장비담당(기존 물품 노후도 등 우선순위 결정) 붙임 1. 부서별 내용연수 경과 물품(2022. 2. 1. 기준) 1부. 2. 부서별 물품 현황(2022. 2. 1. 기준) 1부. 3. 물품 신청 내역(양식) 1부. 끝. 소방행정과장 수신자 각 부서 및 안전센터 담당자 박광재 장비회계팀장 곽민규 소방행정과장 02/10 김지수 협조자 시행 소방행정과-1331 ( ) 접수 ( ) 우 03720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연희로 182 서대문소방서 / http://fire.seoul.go.kr/seodaemun/ 전화 02-6981-5424 /전송 02-6981-5417 / itispkj79@seoul.go.kr / 부분공개(5)
25359965
20220211052007
본청
소방행정과-1331
D0000044708394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