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수는 오늘도 당신의 삶과 함께 합니다!” 강서수도사업소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기간제노동자 서류접수 결과 및 심사일정 보고 1. 상수도사업본부 요금제도과-828(2022. 1. 21.), 행정지원과-1401(2022. 1. 26.)호와 관련입니다. 2. 요금체계 개편 및 소상공인 감면 관련 민원지원 기간제노동자 채용관련 서류접수 결과 및 서류심사 일정을 아래와 같이 보고합니다. 가. 서류접수 현황 - 접수기간: 2022. 2. 7.(월) ~ 2. 9.(수) - 채용인원: 4명 - 응시원서 접수자: 총 10명 나. 서류심사 개요 - 심사일정: 2022. 2. 10.(목), 14:00 - 심사장소: 사업소 3층 회의실 - 심사위원회 구성: 내부심사위원 3명(위원장1, 위원2) ?? 행정관리팀장 박관용, 민원총괄팀장 이은주, 요금관리1팀장 방수진 - 심사대상: 서류전형 응시자 10명 - 심사내용: 제출서류(원서, 경력증명서 등) 구비 여부 심사 및 서류전형 기준에 따라 고득점 순으로 3배수 합격자 선정 다. 2차 면접시험: 2022. 2. 16.(수) ※ 세부 면접심사 계획은 서류심사(1차) 후 별도계획 수립예정 붙임 1. 기간제노동자 서류전형 심사표 1부. 2. 기간제노동자 서류전형 심사의결서 1부. 3. 응시원서 접수대장 1부. 끝. 주무관 김순미 행정관리팀장 박관용 행정지원과장 추경민 강서수도사업소장 02/10 신정철 협조자 민원총괄팀장 이은주 요금관리1팀장 방수진 요금과장 이영미 시행 행정지원과-2213 ( ) 접수 ( ) 우 08013 서울특별시 양천구 목동동로 155 / 전화 3146-3812 /전송 3146-3879 / binhye@seoul.go.kr / 부분공개(5 6)
25358285
20220211052007
본청
행정지원과-2213
D000004471246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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