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용산소방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119행정정보시스템 기능개선 수요조사 안내 1. 안전지원과-1878(2022.1.26.)호 「119행정정보시스템 기능개선 수요조사 알림」과 관련입니다. 2. 우리 본부에서 운영중인 119행정정보시스템(단위업무 71종)의 '22년 기능개선 및 신규기능 개발을 위해 아래와 같이 수요조사를 실시하오니, 기능개선 요청사항이 있으신 분들은 기간 내에 붙임문서 작성하여 제출하여주시기 바랍니다. 조사기간: '22. 1. 26.(수) ~ '22. 2. 9.(수) 조사대상: 용산소방서 및 각 센터 다. 운영절차 수요조사 ? 타당성 검토 ? 결과 반영 법규개정 등 프로그램 수정 사항 발생 본부 담당부서 정책 결정 (반영 여부, 추진일정 협의) 변경 및 개발 추진 각 부서, 소방관서 본부 담당부서 및 정보시스템팀 정보시스템팀 ※ 과업 변경 등 대규모 개선, 기능개발 등은 업무협의 결과에 따라 당해연도 반영 불가할 수 있음 라. 제출처 및 문의 : 마. 제출서식: [붙임1] 참조 붙임 1.기능개선 수요조사(서식) 1부. 2.부서별 업무 운영 프로그램 현황 1부. 끝. 소방행정과장 수신자 재난관리과장,예방과장,현장대응단장,이태원119안전센터장,후암119안전센터장,이촌119안전센터장,서빙고119안전센터장 담당자 이인령 장비회계팀장 代김진철 소방행정과장 01/27 代신중학 협조자 시행 소방행정과-984 ( ) 접수 ( ) 우 04375 서울특별시 용산구 한강대로 167 / http://fire.seoul.go.kr/yongsan 전화 /전송 02-797-8119 / / 부분공개(5)
25278228
20220128054007
본청
소방행정과-984
D0000044629143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