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강북소방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2021년 119구급서비스 품질관리 결과 알림 1. 관련근거 가. 재난대응과-1908(2022.1.25.)호『2021년 119구급서비스 품질관리 결과』 나. 재난관리과-607(2022.1.26.)호 『2021년 119구급서비스 품질관리 결과알림』 2. 2021년 119구급서비스 품질관리 결과를 붙임과 같이 알리니, 고품질의 119구급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현장활동에 최선을 다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기 간: ’21. 1. 1. ~ 12. 31. 나. 대 상: 서울종합방재센터, 특수구조단, 24개 소방서 다. 지 표: 병원 전 자발순환 회복률 등 13개 지표(방재센터 지표3) 라. 결 과: 붙임참고 3. 행정사항 가. 구급품질은 매월 품질관리 지표 분석 및 직원 교육 실시 나. 현장활동 종료 후 출동대별 케이스 리뷰, 구급지도의사 활용 자체 교육 진행 붙임 2021년 119구급서비스 품질관리 결과 1부. 끝. 재난관리과장 수신자 현장대응단장,우이119안전센터장,미아119안전센터장,삼각산119안전센터장 담당자 백도연 구급팀장 예용해 재난관리과장 01/27 박숙자 협조자 시행 재난관리과-651 ( ) 접수 ( ) 우 01137 서울특별시 강북구 한천로 911 / 전화 /전송 / / 부분공개(5)
25277909
20220128054007
본청
재난관리과-651
D00000446263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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