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2021년 119구급서비스 품질관리 계획

광진소방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2021년 119구급서비스 품질관리 계획 1. 재난대응과-4528(2021.3.3)호「2021년 119구급서비스 품질관리 계획」와 관련 입니다. 2. 구급서비스 수준을 체계적으로 관리 하여 응급환자 소생률을 향상하기 위한 2021년 119구급 서비스 품질관리 계획을 다음과 같이 알려드립니다. 가. 기간: 2021. 1. 1. ~ 12. 31. 나. 대상: 현장대응단 및 각 안전센터 구급대 다. 지표: 병원 전 단계 자발순환 등 13개 라. 내용: 구급활동일지 등 기록 완결성 및 의료지도 강화 - 구급활동일지는 선임자가 검토 하고, 품질관리 담당자 협조 후 전자결재. - 구급지도의사의 의견에 대한 구급대원 답글 게재. - 현장 도착 2분이내 AED활용 심전도 분석 확인률(추가) - 제세동 가능 리듬 환자 현장도착 4분 이내 제세동 시행률(추가) - 중증응급환자 이송병원 사전 연락률(확대) ※ 중증응급환자는 심정지/중증외상/심·뇌혈관질환자를 모두 포함 - 중증외상환자 정맥로 확보 후 수액 공급률(확대) 3. 현장대응단 및 각 안전센터 구급대원은 품질관리 지표를 참고하여 활동일지 입력에 만전을 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붙임 1. 2021년 119구급서비스 운영계획 1부. 2. 2021년 품질관리 지표 1부. 끝. 담당자 복선주 구급팀장 박태호 재난관리과장 03/15 박철우 협조자 시행 재난관리과-1362 ( ) 접수 ( ) 우 / 전화 /전송 / / 부분공개(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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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년 119구급서비스 품질관리 계획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광진소방서 재난관리과
문서번호 재난관리과-1362 생산일자 2021-03-15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3년
작성자(전화번호) 복선주 관리번호 D0000042119944
분류정보 안전 > 구조구급 > 구급업무정책 > 구조구급종합계획 > 구급운영계획및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