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2021년 119구급서비스 품질관리 결과 알림

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종로소방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2021년 119구급서비스 품질관리 결과 알림 1. 市재난대응과-1991(2022.1.25.)호『2021년 119구급서비스 품질관리 결과 알림』와 관련입니다. 2. 2021년 119구급서비스 품질관리 결과를 붙임과 같이 알리니, 고품질의 119구급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현장대응단 및 각119안전센터 구급대원들은 업무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가. 기 간: 2021. 1. 1. ~ 12. 31. 나. 대 상: 서울종합방재센터, 특수구조단, 24개 소방서 다. 지 표: 병원 전 자발순환 회복률 등 13개 지표(방재센터 지표3) 라. 결 과: 붙임참고 3. 행정사항 ? (구급품질) 매월 품질관리 지표 분석 및 직원교육실시 및 현장활동 종료후 출동대별 케이스리뷰, 구급지도의사 활용자체 교육 진행 ? (구급대원) 중증외상, 응급환자 생존률 향상을 위한 적극적인 처치 시행 붙임 2021년 119구급서비스 품질관리 결과 1부. 끝. 재난관리과장 수신자 각 과, 현장대응단 및 각 안전센터 담당자 고봉순 구급팀장 이경란 재난관리과장 01/27 우경식 협조자 시행 재난관리과-590 ( ) 접수 ( ) 우 03131 서울특별시 종로구 율곡로 78 종로소방서 (운니동) 현장대응단 / 전화 0221878143 /전송 0221878142 / / 부분공개(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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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년 119구급서비스 품질관리 결과 알림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종로소방서 재난관리과
문서번호 재난관리과-590 생산일자 2022-01-27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3년
작성자(전화번호) 고봉순 (0221878143) 관리번호 D0000044631574
분류정보 안전 > 구조구급 > 구급업무정책 > 구조구급종합계획 > 구급운영계획및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