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차세대 업무관리시스템 전환에 따른 문서유통 일시 중단 안내

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차세대 업무관리시스템 전환에 따른 문서유통 일시 중단 안내 1. 귀 기관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2. 차세대 업무관리시스템 오픈(2022.2.3.)에 따른 시스템전환 작업으로 아래 기간 내 전자문서 유통 처리가 불가하오니 업무에 차질이 없도록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중단기간 : 2022. 1. 28.(금) 18:00 ~ 2022. 2. 3.(목) 07:00 ※ 단, 작업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나. 중단사유 : 차세대 업무관리시스템 전환 다. 중단내용 : 전자문서 수·발신 불가 라. 협조사항 - 중단기간 내 발송된 문서에 대해 정상 수신 여부 확인 - 발송 실패된 문서는 추가 재발송 처리 등. 끝. 서 울 특 별 시 장 수신자 서구1-25,전국시군구,전국시도 주무관 이유빈 업무혁신팀장 이소영 정보공개정책과장 01/26 김숙희 협조자 시행 정보공개정책과-1986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태평로1가) / http://www.seoul.go.kr 전화 02-2133-5676 /전송 02-2133-0769 / eprisbin@seoul.go.kr / 대시민공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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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세대 업무관리시스템 전환에 따른 문서유통 일시 중단 안내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행정국 정보공개정책과
문서번호 정보공개정책과-1986 생산일자 2022-01-26
공개구분 공개 보존기간 30년
작성자(전화번호) 이유빈 (02-2133-5676) 관리번호 D0000044619927
분류정보 행정 > 정보자원관리 > 시스템개발운영 > 공통기반시스템개발및운영 > 업무관리시스템운영및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