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차세대 업무관리시스템 전환에 따른 문서유통 일시 중단 안내 1. 귀 기관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2. 차세대 업무관리시스템 오픈(2022.2.3.)에 따른 시스템전환 작업으로 아래 기간 내 전자문서 유통 처리가 불가하오니 업무에 차질이 없도록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중단기간 : 2022. 1. 28.(금) 18:00 ~ 2022. 2. 3.(목) 07:00 ※ 단, 작업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나. 중단사유 : 차세대 업무관리시스템 전환 다. 중단내용 : 전자문서 수·발신 불가 라. 협조사항 - 중단기간 내 발송된 문서에 대해 정상 수신 여부 확인 - 발송 실패된 문서는 추가 재발송 처리 등. 끝. 서 울 특 별 시 장 수신자 서구1-25,전국시군구,전국시도 주무관 이유빈 업무혁신팀장 이소영 정보공개정책과장 01/26 김숙희 협조자 시행 정보공개정책과-1986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태평로1가) / http://www.seoul.go.kr 전화 02-2133-5676 /전송 02-2133-0769 / eprisbin@seoul.go.kr / 대시민공개
25266753
20231007041506
본청
정보공개정책과-1986
D0000044619927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