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응답소 민원처리 회신(용산가족공원 주차장 직원 불친절)

투명하고 신뢰받는 청렴서울, 천만시민의 자랑입니다. 중부공원녹지사업소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응답소 민원처리 회신(용산가족공원 주차장 직원 불친절) 안녕하세요 용산가족공원 주차장 이용시 불친절로 인하여 기분이 상하신 점에 대하여 먼저 사과드리며, 그럴 수 밖에 없었던 사유에 대하여 설명들이겠습니다. 에게 사실 확인 결과 그 시각 근무자는 맞은 편에 주로 주차하는 탑자가 공원 주차장으로 들어온 것을 보고 길을 잘못 들어온 것으로 판단하였다고 합니다. 길을 못찾아 어려움을 격는 것 같아 길을 바르게 안내해 주기 위해서 탑자가 공원에 어떻게 들어왔느냐고 물어봤던 사항이었으나, 이 과정에서 왜 탑자가 공원에 들어왔느냐 따지는 것으로 오해를 했던 것 같습니다. 사유야 어째됐든 공원을 이용하시면서 불편을 격으신 점에 점에 대하여 다시 한 번 사과드리며, 근무자에게 공원을 찾는 시민들에게는 항상 친절을 다하도록 철저히 교육하겠습니다. 더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면 담당자 김완수(792-5661)로 연락주시면 친절히 답변드리겠습니다. 주무관 김완수 공원운영팀장 이무림 공원운영과장 01/25 이인수 협조자 시행 공원운영과-1261 ( ) 접수 ( ) 우 04628 서울시 강북구 월계로 173 북서울꿈의숲관리사무소 / http://parks.seoul.go.kr 전화 02)3783-5944 /전송 02)3783-5949 / / 부분공개(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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응답소 민원처리 회신(용산가족공원 주차장 직원 불친절)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중부공원녹지사업소 공원운영과
문서번호 공원운영과-1261 생산일자 2022-01-25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김완수 (02)3783-5944) 관리번호 D0000044612500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