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명하고 신뢰받는 청렴서울, 천만시민의 자랑입니다. 서울시립미술관 수신 총무과장 (경유) 제목 2022년 소장작품 DB 및 관리시스템 유지보수 용역 계약 의뢰(이호조 연계) 1. 수집연구과-7804(2021.12.6.)호 「2022년 소장작품 DB 및 관리시스템 유지보수사업 세부추진계획」관련입니다. 2. 위 호와 관련, 2022년 소장작품 DB 및 관리시스템 유지보수 사업 수행을 위한 용역 계약을 체결하고자 합니다. 가. 사 업 명 : 2022년 소장작품 DB 및 관리시스템 유지보수 나. 계약기간 : 계약일로부터 2022.12.31. 다. 사업기간 : 2022.1.1. ~ 2022. 12.31. 라. 사업내용 :「과업지시서」 참조 마. 계약업체 : 바. 사업예산 : ※ 회계연도 시작 전 계약 체결 사업으로, 계약의 효력이 발생하는 시점에 본 사업비와 다르게 예산이 확정되는 경우 계약금액이 조정될 수 있음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3조 및 동법 시행령 제76조) 사. 계약방법 및 관련규정 - 계약방법 : 수의계약 [붙임3 참조] - 관련규정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5조 1항 5호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예규 제180호, 2021.9.30.) 아. 예산과목 : (부서)시립미술관총무과 (정책)문화예술진흥 (단위)소장작품확보및관리 (세부)소장작품보존관리 (편성목)일반운영비 (통계목)공공운영비 붙임 1. 산출기초조사서 1부 2. 과업지시서 1부 3. 수의계약 요청 사유서 1부 4. 수의계약 각서 1부 5. 부당계약특수조건 체크리스트 1부 6. 서울특별시청렴계약이행서 1부 7. 견적서 2부 8. 사업자등록증 및 통장사본 각 1부 9. 2022년 소장작품 DB 및 관리시스템 유지보수사업 세부추진계획 1부. 끝. 수집연구과장 주무관 한지숙 수집연구과장 01/12 전소록 협조자 주무관 문은경 시행 수집연구과-317 ( ) 접수 ( ) 우 04515 서울시 중구 덕수궁길 61 서울시립미술관 / 전화 02-2124-8956 /전송 02-2124-8930 / / 부분공개(5)
25184696
20220114055007
본청
수집연구과-317
D0000044525624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