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수는 오늘도 당신의 삶과 함께 합니다!” 강남수도사업소 수신자 내부결재 (경유) 제 목 2021년 10월 아리수 우수고객 방문서비스 결과 보고 1. 요금과-3047(2021. 2. 19.)호 및 요금과-18360(2021. 10. 20.)호와 관련된 내용입니다. 2. 2021년 10월 아리수 우수고객 방문 서비스 점검 결과를 다음과 같이 보고합니다. 가. 점검개요 - 점검대상 : 외 277개소 - 방문기간 : 2021. 10. 20. (수) ~ 2021. 11. 16. (화) - 점검직원 : 31명 (행정지원과11명, 요금과19명, 현장민원과1명) 나. 점검내용 - 판정 결과 대상 정상 비정상 계 회전 멈춤 회전 불량 조례 위반 지침 비정상 계량기 비정상 봉인 탈락 장애 (침수) 기타 278 278 - - - - - - - - - - 고객의 소리 처리 현황 계 요금관련 급수불편 수질관련 급수공사 기타 165 37 9 59 3 57 붙임 2021년 10월 아리수 우수고객 방문 점검 결과 1부. 끝. 주무관 박동기 요금관리팀장 代하태룡 요금과장 11/19 代하태룡 협조자 시행 요금과-20292 ( ) 접수 ( ) 우 06300 서울특별시 강남구 양재천로 199 2층 요금과 (도곡동) / 전화 02-3146-4805 /전송 02-3146-4839 / / 부분공개(6)
24156178
20211120055007
본청
요금과-20292
D00000441140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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