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민원 답변(불친절 민원 응대)

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민원 답변(불친절 민원 응대) 안녕하세요 , 먼저 불친절한 민원응대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생활보장팀장으로서 해당 직원을 대신하여 다시 한번 죄송하다는 말씀 드립니다. 해당 직원에게는 주의를 주었으며 친절하게 안내할 수 있도록 교육하였습니다. 안마바우처가 대기자가 많은 관계로 추가적으로 제공하지 못하는 점에 대해선 죄송하다는 말씀 드리면서, 다음부턴 친절한 안내와 더불어 유사한 사례가 발생하지 않도록 하겠습니다. 댁내의 평안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빌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주무관 백현기 생활보장팀장 김민주 복지정책과장 01/07 하영태 협조자 시행 복지정책과-486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 전화 2133-7340 /전송 2133-0718 / / 부분공개(6)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문서 정보

민원 답변(불친절 민원 응대)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복지정책실 복지기획관 복지정책과
문서번호 복지정책과-486 생산일자 2022-01-07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백현기 (2133-7340) 관리번호 D0000044500331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