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민원답변]민원응대 불친절

“소비자는 소득공제 40%, 판매자는 수수료 0%” 정답은 제로페이!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민원답변]민원응대 불친절 안녕하십니까? 불친절한 고객응대에 언짢으셨던점 사과말씀드립니다. 해당 사항은 관할 도시가스 회사인 측에 전달하여 개선토록 요청하였으며 에서는 직원 CS 교육 등을 통해 서비스개선에 최선을 다하겠다는 답변을 받았습니다. 이상으로 답변을 마치며 기타 궁금하신 사항은 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가정에 건강과 행운이 함께하기를 기원합니다. 끝. 주무관 김경식 에너지관리팀장 김광숙 녹색에너지과장 09/03 권민 협조자 시행 녹색에너지과-22641 ( ) 접수 ( ) 우 04515 서울특별시 중구 덕수궁길 15 서소문별관 1동 11층 (서소문동) / 전화 02-2133-3712 /전송 02-2133-1020 / sikkk@seoul.go.kr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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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답변]민원응대 불친절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기후환경본부 녹색에너지과
문서번호 녹색에너지과-22641 생산일자 2019-09-03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5년
작성자(전화번호) 김경식 (02-2133-3712) 관리번호 D0000038063582
분류정보 환경 > 에너지관리 > 가스관련사무 > 도시가스공급 > 도시가스공급사업운영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