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번호 공간정보과-8750 결재일자 2021. 11. 3. 공개여부 부분공개(5) 방침번호 시 민 주무관 공간정보과장 시설관리부장 이정현 강수성 11/03 강호광 협 조 주무관 이기상 2020, 2021년 아리수통합정보시스템 유지보수(2차) 사업 설계변경 계획 2021. 11. 시설관리부 (공간정보과) 2020년, 2021년 아리수통합정보시스템 유지보수(2차) 설 계 변 경 계 획 2020년, 2021년 아리수통합정보시스템 유지보수(2차수) 사업과 관련하여 과업대상 물량 감소에 따라 설계변경을 추진하고자 함. 1 사업개요 ? 사 업 명 : 2020년, 2021년 아리수통합정보시스템 유지보수(2차수) ? 사업기간 : 2020. 1. ~ 2021. 12. (2차수 : 2021. 1. ~ 2021. 12.) - 정기/수시/특별점검, 장애예방, 장애발생시 신속 복구, 시스템 최적화 등 - 시스템 연계 시 기술지원, 정보보안 취약점 개선 및 시스템 개선 지원 - 사용자 요구사항 반영, 프로세스 개선 및 적기(適期)의 프로그램 업데이트를 통한 최적의 시스템 상태 유지 2 설계변경 내용 ? 변경사유 : - '20년『통합정보센터 가상화서버 및 중계시스템 교체』사업에 따라 신규 장비 도입으로 서버, 워크스테이션 등 - 통합정보센터 이전 설치에 따른 ? 변경내역 - 계약 금액 변경 단위 (원) 구 분 변 경 전 변 경 후 증 감 비 고 - 물량 감소 내역 : 구 분 변경 전 변경 후 증 감 비 고 H/W S/W 합 계 ? 계약기간 : 변경사항 없음('21. 1. 1. ~ 12. 31.) 3 설계변경 심의회 ? 심의회 개요 - 일 시 : 2021. 11. 03.(수) 13:00 ~ 18:00 - 위원구성 : 위원장1명, 위원 4명 ※ 코로나19 사회적 거리두기 복무지침을 준수하고 대면접촉 최소화를 위해 서면심의 진행 ? 심의내용 - 설계변경 타당성 - 설계변경 세부내용 - 변경물량 산출의 적정 4 행 정 사 항 ? 심의결과에 의거 설계변경 시행 및 변경계약 의뢰(재무회계과) ? 설계변경 합의 체결(계약업체) 붙 임 : 1. 설계변경 산출 내역서 1부. 2. 설계변경 심의 자료 1부. 3. 설계변경 심의 의견서 1부. 4. 과업내용서(설계변경 내용 포함) 1부. 끝.
25104468
20220101051007
본청
공간정보과-8750
D0000043983311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