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수는 오늘도 당신의 삶과 함께 합니다!” 상수도사업본부 수신 재무회계과장 (경유) 제목 2020년,2021년 아리수통합정보시스템 유지보수 용역_2차년도 계약 의뢰 1. 재무과-69748(2019. 12. 30., 계약체결 통보(2020년, 2021년 아리수통합정보시스템 유지보수 용역(1차수))호와 관련입니다. 2. 우리부서에서 시행중인「2020,2021년 아리수통합정보시스템 유지보수」용역사업에 대하여 2차년도 계약을 다음과 같이 의뢰하오니 처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용 역 명 : 2020,2021년 아리수통합정보시스템 유지보수 용역(장기계속계약_2차년도) 나. 용역기간 1) 총 기간 : 2020. 1. 1. ~ 2021. 12. 31. (장기계속, 2년) 2) 2차년도 : 2021. 1. 1. ~ 2021. 12. 31. 마. 사업내용 : 붙임2. 과업내용서 참조 바. 예산과목 : 일반관리비, (아리수통합정보센터시스템 유지관리), 수선유지교체비, (수선유지비) 붙임 : 1. 사업계획서 1부. 2. 과업내용서 1부 3. 산출내역서 1부. 끝. 급수부장 주무관 진효정 급수운영과장 代박번수 급수부장 12/09 신용철 협조자 주무관 박애숙 주무관 손인숙 기획예산과장 박은섭 재무회계과장 김분숙 시행 급수운영과-10667 ( ) 접수 ( ) 우 03741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서소문로 43 / 전화 02-3146-1464 /전송 / / 부분공개(5)
21795065
20210928054301
본청
급수운영과-10667
D0000041441083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