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민원처리 준수율 향상 방안 제출

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 시민봉사담당관 (경유) 제목 민원처리 준수율 향상 방안 제출 1. 민원처리 준수율 개선안 제출요청(시민봉사담당관-28695, 2021.12.6) 관련입니다. 2. 우리부서 민원처리 준수율 향상방안을 붙임과 같이 제출합니다. 붙임 민원처리 준수율 향상방안 1부. 끝. 자산관리과장 주무관 전종일 재산정책팀장 代전종일 자산관리과장 12/27 오면숙 협조자 시행 자산관리과-13265 ( ) 접수 ( ) 우 04515 서울특별시 중구 덕수궁길 15 (서소문동) / www.seoul.go.kr 전화 2133-3276 /전송 2133-1031 / jong210@seoul.go.kr / 부분공개(5,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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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처리 준수율 향상 방안 제출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재무국 자산관리과
문서번호 자산관리과-13265 생산일자 2021-12-27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3년
작성자(전화번호) 전종일 (2133-3276) 관리번호 D0000044411424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일반관리(서무) > 일반업무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