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영등포소방서 수신자 수신자참조 (경유) 제 목 2021년도 예산 재배정에 따른 코로나19 구급소모품 배정 완료에 따른 인수증 제출알림 1. 관련근거 가. 재난관리과-8022(21.12.06) “[긴급구매] 예산 재배정에 따른 코로나19 구급소모품 구매 계획 보고” 나. 재난관리과-8362(21.12.22)“물품검사(수)조서[예산 재배정에 따른 코로나19 구급소모품 구매]” 2. 위와 관련하여 119구급대 한파대비 물품배정 완료에 따른 인수증을 21.12.24.(금) 까지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일 자 : 나. 수령장소 : 다. 수령물품 : 붙 임 : 1. 배정내역서 1부. 2. 인수증 1부. 끝. 재난관리과장 수신자 현장대응단장,여의도119안전센터장,당산119안전센터장,대림119안전센터장,신길119안전센터장 담당자 김호진 구급팀장 代김종기 재난관리과장 12/22 강경철 협조자 시행 재난관리과-8366 ( ) 접수 ( ) 우 07293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문래로 159 영등포소방서 3층 재난관리과 (문래동3가) / 전화 02-6981-7061 /전송 02-6981-7046 / kwjj2614@seoul.go.kr / 부분공개(5)
25031353
20211224055007
본청
재난관리과-8366
D000004437537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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